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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힐링9경 소개 및 주변 관광지 홍보 등 '미시령 힐링가도' 공익캠페인 실시

2018. 11. 30|국토환경디자인부문|행사 및 홍보|강원도|대변인실

강원도, 네이버 해피빈과‘미시령 힐링가도 캠페인’진행


강원도는 미시령 힐링가도 인지도 제고와 잠재 이용객 확보를 위해 오는 12월 28일까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미시령 힐링가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정 쉼표 미시령 힐링가도’라는 타이틀로, 국내 첫 자동차 올레길인 미시령 힐링가도의 아름다움과 고속도로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자연이 주는 매력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또한, 힐링 여행지도 완성을 통해 공작산 수타사, 가리산 레포츠파크, 소양강 둘레길 등 44번, 46번 국도 주변 힐링 9경의 수려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강원도가 추진한 제1회 미시령 힐링가도 44초 영상제 수상작도 함께 볼 수 있다.


캠페인은 인터넷포털 ‘네이버(NAVER)’ 해피빈의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참여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은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등 소외 이웃 지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지난해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통행량이 급감한 홍천, 인제 등 국도 주변의 경기 회복과 미시령 터널 통행량 증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겠다”라고 밝혔다.